PRO™ SERVICE


Pro™ Service Cube

Pro™ Service Unit Plan은 고객의 비즈니스가 인프라에 의존되는 경우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향상 시킵니다.
Pro™ Service Agreement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능향상을 위하여, 전화혹은 방문을 통하여, 최신의 기술과 기술에 대한 확신, 안정적인 운용으로 고객 비지니스 인프라를 보호합니다..

Pro™ Service Matrix

Basic Standard Premium Premium Service Agreement
(1) 제품 개봉 검사
(2) 플랫 폼 파트검사
(1) 제품 개봉 검사 및 플랫 폼 파트검사
(2) 플랫폼, 파트 어셈블링
(3) 펌웨어 및 바이오스 환경설정
(4) 최종 점검
(1) 제품 개봉 검사 및 플랫 폼 파트검사
(2) 플랫폼, 파트 어셈블링
(3) 펌웨어 및 바이오스 환경설정
(4) 고객사에서 제공한 OS 인스톨
(5) 최종 점검
(1) SA 계약기간 내 제품 펌웨어 이슈 해결
(2) SA 계약기간 내 제품 바이오스 이슈 해결
(3) 고객사 Service(APP/OS) 이슈 해결 지원

온라인 문의 응답

매일 24시간 전화 응대,
원격기술 지원 및 현장 지원 (계약서 명기)

초기 제품 불량시 교체
제품 고장 시 수리 및 대체품 임시 대여 제공

Service Agreement를 체결한 고객에 한함

긴급상황 발생시 고객 협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긴급상황 발생시 고객 협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
구매 후 1년 제품 보증 구매 후 1년 제품 보증 구매 후 1년 제품 보증